본문 바로가기
콤퓨타/대회

[231202] 제4회 2023년 INU 코드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by 다_녤 2023.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다시시작된 INU 코드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 제4회 2023 INU코드페스티벌 >

 

오랜만에 참여하는 코딩대회라 많이 긴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준비는 많이 하지못했어요.. 요즘 기말철이라 다른 공부가 더 우선순위였습니다..

 

대회 전에는 아래와 같이 간단한 간식과 음료를 줬습니다. 21년도와는 다른 모습인거 같네요.

< 간단한 다과와 음료 >

 

문제는 총 9문제 A번부터 I번까지 존재하며 3시간동안 풀어야했습니다.

문제리뷰는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할 예정입니다.

 

중간에 트리에서 두 지점의 최소경로를 찾고 순차적으로 인접노드로 이동을 했을 때 선공이 유리한지 후공이 유리한지 판별하는 문제가 나왔었는데요. 분명 BFS로 풀면 되겠다 싶었던 문제였는데 계속 시간초과가 떠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으나 결국에는 못풀었습니다.

 

결과는 3솔로 마무리했고, 아쉽게 맞추지 못한 2문제가 계속 눈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대회 끝나자마자 저와 동기가 느낀건.. "와.. 이러다 취업못하겠다.." 였네요.. 코테준비 열심히 해서 꼭 좋은 곳에 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

 

아래 사진은 아름다운 구름을 배경으로 캠퍼스 사진을 남겼습니다.

< 아름다우 전경 >

 

반응형